본문 바로가기
시골 이야기/생활 정보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by @##** 2021. 1. 5.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하루하루 비슷한 일상을 살아가는 듯 보여도 그 속에선 순탄하게 흘러갔던 날과 그렇지 않은 날이 분명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꼭 중요한 일정이 없는 일상이라 할지라도 운세가 궁금한데요. 지금부터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보기를 통해 하루의 주의사항과 덕담 한마디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신문 코너의 운세들은 포털사이트 신문파트에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조선일보의 경우 다음에서 지난 운세내용만 확인되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홈페이지를 통한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보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조선일보의 한 코너인 오늘의 운세 입니다. 신년운세처럼 내용이 많지 않고 띠별로 간단한 운세를 알 수 있어 읽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 인기가 많은데요

 

먼저 다음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검색창에 '조선일보'를 검색 www.chosun.com/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선일보 홈페이지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저는 신문기사 내용을 가려두었지만 원래는 다양한 기사내용이있고 조금씩 내리다 보면 우측에 [오늘의 조선일보]라 하여 신문 PDF 보기/독자 멤버십/생활외국어/오늘의 운세 메뉴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저는 해당 방법을 모르고 메뉴에서 찾아봐도 없길래 '오늘의 운세'를 검색해 그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2가지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운세 페이지로 넘어주시면 되는데요. 

 

넘어온 페이지에서는 일마다 올라오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운세를 통해 어느 정도 맞았는지 재미 삼아 비교해 보셔도 좋고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의미에서 해당일의 운세를 읽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직접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내용은 길지 않습니다. 띠별로 간단하게 내용을 파악할 수 있고 쥐띠 안에도 년도별로 알려주는 세심함도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내용의 길이보단 오늘의 운세를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효력이 다르게 적용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이유는 사실상 재미로 가볍게 보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입니다. 좋지 않은 운세가 나왔다해서 그 내용에 연연하면 순탄하게 흘러갈 일도 집중하지 못해 실수하기 마련입니다. 그러니 내용에 주의사항은 참고하는 정도로만 봐주시고 기분 좋은 덕담은 기분전환으로 봐주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 대부분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실텐데요. 모두 좋은 운세가 빛을 내어 좋은 일 그리고 순탄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관련 내용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