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 이야기/생활 정보

빗썸 거래방법 (비트코인)

by @##** 2021. 4. 2.

 

오늘은 코린이들을 위한 비트코인 거래소! 빗썸 거래방법을 쉽게 설명해드리려 합니다. 우선 수많은 국내 거래소들이 있지만 나라에서는 자금세탁을 방지하고 보다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가상자산사업자 신고기준을 정해두었는데요. 

 

빗썸 거래방법 (비트코인) 

1.실명확인 입출금 계정 2.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3. 사업자 요건이 대표 가상자산 사업자로 신고할 수 있는 기준이 됩니다. 현재 국내에서 사업자를 신고할 수 있는 거래소가 업비트, 코빗, 코인원, 빗썸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중 빗썸 거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빗썸 어플 

 

 

pc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쉽게 가상화폐(비트코인)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는 어디서는 핸드폰만 있다면 모바일로 거래할 수 있는 빗썸 어플을 통해 설명드릴게요.

 

빗썸 수수료: 거래시 원화나 BTC 마켓에 따라 0.04%~0.25%(수수료 쿠폰이 있음)/ 원화 입금 시 무료, 외부 출금 시 1,000원 /가상화폐 입금 시 0.001 거나 대부분 무료 외부 출금 시 0.01~100까지 다양함

1. 빗썸 어플 설치 

빗썸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 하고 해당 앱을 열어주세요. 처음 거래소 화면이 나타나는데 하단의 카테고리 중 [...] 더 보기를 클릭 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2. 빗썸 회원가입 방법

회원가입 화면입니다. 이메일/국적/휴대폰번호 인증 후 실명확인 후 비밀번호 및 보안 비밀번호 숫자 4자리를 설정해 약관 동의 여부를 선택해 주시면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됩니다. 

3. 빗썸 로그인 방법

회원가입 완료 후 [...]더보기로 돌아와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는데 이때 간편 인증 시 이메일 /비밀번호/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간편 인증 등록으로 페이스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4. 빗썸 거래방법(매수와 매도)

빗썸과 계좌를 연결 후 거래소에서 거래하고자 하는 가상화폐를 선택합니다. 이후 코인의 시세를 확인해 상황에 따라 현 시세보다 조금 더 높게, 혹은 낮게 가격을 입력하고 수량을 선택 해 총액을 확인 후 매수하도록 합니다. 매도 역시 같은 방법입니다. 

 

빗썸 계좌개설및 등록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yegi-mom.tistory.com/entry/%EB%B9%97%EC%8D%B8-%EA%B3%84%EC%A2%8C%EA%B0%9C%EC%84%A4-%EB%B0%8F-%EB%93%B1%EB%A1%9D%EB%B0%A9%EB%B2%95

 

빗썸 계좌개설 및 등록방법

지난 시간에 이어 빗썸 모바일 계좌개설 및 등록방법을 설명해드리려 합니다. 빗썸은 현재 가상자산사업자 신고를 할 수 있는 요건이 충족되는 거래소는 코인원, 코빗, 업비트, 빗썸이 있는데요

yegi-mom.tistory.com

 

지금까지 가상화폐(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빗썸 거래방법을 쉽게 설명드려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입방법과 계좌 연결까지 해결하시면 거래는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시골 이야기 >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플코인 전망,시세  (0) 2021.04.06
빗썸 계좌개설 및 등록방법  (4) 2021.04.02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방법  (0) 2021.03.25
전동킥보드대여 방법,면허  (0) 2021.03.23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  (0) 2021.03.19

댓글